안녕하세요. 지난번 글에 이어서 이번 글에서도 올웨이즈 앱테크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올웨이즈로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해서 2번에 나눠서 포스팅을 작성하였습니다. 이번에 소개할 내용은 팀 출석체크, 올팜, 비디오 보기를 통해서 포인트를 얻는 방법입니다.
1. 팀 출석체크
팀 출석체크는 3명으로 이루어진 팀을 구성해서 함께 출석체크를 하는 팀 미션입니다. 한번 맺어진 팀은 7일동안 유지가 되고요. 12번의 출석을 하면 되는 아주 쉬운 미션입니다. 팀원이 출석체크를 안 했을 경우에 콕 찌르기를 보내서 출석체크를 하게끔 눈치를 줄 수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혼자서 출석체크를 하는 것보다 더 재밌어서 까먹지 않고 출석체크를 하게 되더라고요.
2. 올웨이즈 올팜
다음은 올웨이즈에서 가장 유명한 기능인 올팜입니다. 작물에 비료와 물을 주면서 열심히 키우면 되는데요. 작물을 다 키우게 되면 실제로 택배로 그 작물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저는 아직 달성하지는 못했는데 이미 1~2번 택배로 받아본 분들이 많더라고요. 물과 비료는 친구초대, 룰렛뽑기, 양동이 물 받기, 친구 텃밭 방문, 미니게임, 광고보기 등을 통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키우는 재미도 있어서 자주 올팜에 들어가게 되더라고요. 처음에 시작할 때 다양한 작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 저는 포도를 선택해서 키우고 있습니다. 자기가 좋아하는 작물을 선택하고 열심히 키워서 택배로 받아봅시다.
3. 비디오 보기
다음으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은 비디오를 시청하고 골드를 받은 뒤 포인트로 전환하는 방법입니다. 비디오도 지루한 영상이 나오는게 아니라 쿠킹 영상 등의 재밌고 짧은 쇼츠 영상이 나오더라고요. 지루하지 않게 재밌게 보고 골드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모은 골드는 환전 버튼을 누르면 현금으로 환전이 됩니다. 몇번 보지 않았는데 벌써 모인 현금이 1,000원이 넘더라고요. 골드 또한 출석하기와 친구 초대하기, 상품 구매하기 등을 통해서 모을 수도 있습니다.
4. 마무리
올웨이즈는 어플 자체를 재미있게 만들어 놓아서 질리지 않고 꾸준히 이용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른 앱테크 어플들보다 포인트도 더 빨리 쌓여서 소소한 부수입 얻기 딱 좋은 앱입니다. 올웨이즈는 특히 친구와 함께할 수 있는 기능이 많아서 더 동기부여되고 열심히 참여하게 되더라고요. 그럼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